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기술력

기술력

기술력

기술력
리사운드 입체 음향 기술은 리사운드가 독자 개발한 사운드 처리 프로세서로,보다 더 깨끗하고 풍부한 소리를 구현해 소리의 공간 감각을 확보하고 더 향상된 말소리 이해력을 제공합니다.리사운드는 인간의 귀를 모방해 가장 자연스러운 최고의 소리를 제공합니다.
더보기
  • WARP
    원음의 감동까지 생생하게! 보청기는 청취가 [편안해야] 합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독자개발한 오버랩핑 압축 기술을 통해 보청기 음질을 원음에 가까운 뛰어난 순도와 풍부한 음향으로 구현해 보청기 사용자에게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생생하고 편안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WARP 더 알아보기

    WARP (이미지)

  • 노이즈 트랙커 II
    소음 상황에서도 생생하고 편안하게! 보청기는 말소리가 [잘 들려야] 합니다.
    리사운드 보청기의 강력한 소음 제거 기능인 노이즈 트랙커2(Noise Tracker II)는 채널별 초당 1,000번의 사운드 분석을 통해 소음과 말소리를 구분해 소음만을 선별적으로 제거합니다. 청취명료도를 저해하는 소음은 제거하고 말소리는 더욱 명확하게 처리하는 리사운드의 강력한 소음 제거 기능은 시끄러운 소음 상황 속에서도 생생하고 편안한 말소리를 제공합니다.
    노이즈 트랙커 II 더 알아보기

    노이즈 트랙커 II (이미지)

  • 방향성 & 환경 최적화
    자동으로 조정되는 소리의 발향과 범위! 보청기는 [실제 귀로 듣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실제 귀로 듣는 것처럼 소리의 방향을 인식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소리의 위치에 따라 소리의 포커스 범위를 자동으로 맞추는 리사운드의 독창적인 인공지능 방향성 기능입니다. 소음원의 위치를 감지해 제거함으로써 말소리에 대한 청취력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다양한 청취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편안한 청취를 경험하세요!
    방향성 & 환경 최적화 더 알아보기

    방향성 옵션 (이미지)

  • DFS Ultra II
    피드백 없는 편안한 청취! 리사운드 보청기의 DFS Ultra II
    리사운드 보청기는 독자적인 피드백 역위상 제거 시스템을 통해 피드백 소리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보청기 이득이나 출력의 손실없이 피드백만을 제거해 최고 품질의 사운드로 언제나 편안한 청취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DFS Ultra II 더 알아보기

    DFS Ultra II (이미지)

  • 2.4 GHz 무선 기술
    TV도, 전화도 보청기로 바로 듣는다! 중계기가 필요없는 2.4GHz 무선 시스템
    TV 시청할 때 목에 거는 중계기가 부끄러우신가요? 전화 통화를 보청기로 하기 불편하신가요? 이제 중계기가 필요없는 리사운드 2.4GHz 무선 통신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무선 기능을 경험하세요!
    2.4 GHz 무선 기술 더 알아보기

    2.4 GHz 무선 기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