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리사운드 소개

비전과 미션

비전과 미션

No.1 Hearing Solution and Service Provider
리사운드 보청기는 우수한 제품과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독자적인 스마트 히어링 기술을 통해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분들께 이전에는 향유할 수 없었던 삶에 대한 커다란 만족감과 기쁨을 드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더보기
  •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으로 제공하는 높은 음질과 이를 통한 고도의 청취 편안함은 리사운드 보청기를 이야기할 때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리사운드 보청기가 제공하는 스마트 히어링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직접 보청기 볼륨 및 음질을 조절하고, 청취 상황에 최적화된 보청기 설정을 저장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TV, 컴퓨터 등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무선 연결을 통해, 보청기로 직접 소리를 듣고 볼륨을 조절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가장 진보한 무선 기술을 제공합니다.

    비전과 미션 (이미지)

  • 특화된 서비스
    인생 50년을 좌우하는 보청기. 우수한 제품의 선택 만큼 중요한 것이 서비스 입니다. 보청기는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일반 공산품과 달리, 사용자의 청력을 고려한 적합(Fitting)과 이에 따르는 적응 등 지속적인 교육 및 관리가 필요한 의료기기입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청각학을 전공한 보청기 전문가 그룹인 H/C(Hearing Consultant)를 통하여, 보청기 적합과 적응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전과 미션 (이미지)

  • 차별화된 고객 만족
    이비인후과 병원 전문의 처방과 보청기 전문가 그룹의 철저한 피팅과 교육 및 사후 관리 서비스로 안심할 수 있는 보청기 평생 관리 서비스 외 당일 수리/안심 대여 및 전문가 전화 상담 등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제공합니다.

    비전과 미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