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사전런칭 이벤트 안내!

  • 20190415_리사운드-콰트로-신제품-티저-이벤트_01.jpg


    병원 전문 보청기, 리사운드가 프리미엄 플러스 충전식 보청기 링스 콰트로 고급형과 일반형 모델을 4월 국내 공식 런칭합니다!

    3시간 급속 충전으로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는 이미 병원 전문 보청기 리사운드의 제품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이슈였는데요. 최고급형 모델에 이어 이번에 출시하는 고급형과 일반형 모델은 리사운드 충전식 보청기의 혜택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을 크게 줄여 시장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20190415_리사운드-콰트로-신제품-티저-이벤트_02.jpg
    이미지를 클릭하면,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 국내 공식 런칭에 앞서,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에 대한 정보 공개 및 병원 전문 보청기 리사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 감사의 차원에서 4월 15일(월) 부터 4월 19일(금)까지 추첨을 통해 15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드리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출시 기념 / 사전 런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90415_리사운드-콰트로-신제품-티저-이벤트_03.jpg
    이미지를 클릭하면, 퀴즈 이벤트 참여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①먼저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퀴즈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②퀴즈에 정답을 선택하고, ③경품을 받으실 정보를 작성하여 참여해주시면 되는데요. 퀴즈의 정답은 이벤트 이미지와 본 이벤트 안내 포스팅 안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0190415_리사운드-콰트로-신제품-티저-이벤트_04.jpg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이메일을 함께 적어주시면, 기재한 이메일로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리플렛 파일을 발송해드리오니, 잊지 말고 신청하셔서, 이번에 출시하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90415_리사운드-콰트로-신제품-티저-이벤트_05.jpg
    충전식 보청기는 급속 충전 속도와 사용 가능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알려드리는 충전식 보청기 선택 시 꼭 알아야 할 정보!

    보청기는 사용자의 귀가 되어 소리를 들려주는 의료기기인데요. 사용자의 귀라고 할 정도로 매우 중요하고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항상 소리를 잘 듣게 작동해야 하고, 그래서 구매 시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가를 고려합니다.

    특히 충전식 보청기는 배터리를 매번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은 없지만, 배터리가 떨어지면 다시 충전해야 하는데요. 때문에 충전식 보청기를 선택하실 때에는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얼마나 빠르게 급속 충전이 되는가를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또, 이와함께 한번 완전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 가능한지도 놓쳐서는 안될 체크 포인트인데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는 완전 충전까지 3시간이면 가능한 빠른 급속 충전 속도에 한 번 완전충전 시 무료 30시간을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플러스급 충전식 보청기로, 이 외에도 스마트폰은 물론 TV와도 연동하여 보청기로 직접 소리를 전송하는 무선 청취, 스마트폰으로 보청기 볼륨을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기, 더 편안한 소리 청취를 위하여 내 안방에서 보청기 전문가의 소리 조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클라운드 원격 피팅까지 다양한 사용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과 일반형 모델의 국내 출시와 함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가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