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Plus/Basic 공식 런칭!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 리사운드-무료-체험-이벤트_분할_01.jpg
    이제, 가장 완벽한 청취를 경험하세요!


    4월 22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보청기 고급형과 일반형 모델이 국내 공식 런칭합니다.

    이미 잘 알고 계시다시피,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는 세계 최단 충전 시간, 세계 최장 사용 시간의 프리미엄 플러스 충전식 보청기인데요. 3시간 급속 충전으로, 무료 30시간을 사용 가능한 충전식 보청기입니다. 그리고, 이제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하며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리사운드-무료-체험-이벤트_분할_03.jpg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보청기 무료 체험 신청은 "리사운드 신제품 무료 체험 신청하기" 이미지를 클릭하여, 무료 체험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무료 체험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것 만으로 간단히 가능한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15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와 함께 무료 체험을 진행하신 후,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 런칭 무료 체험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리사운드-무료-체험-이벤트_분할_04.jpg
    이미지를 클릭하면,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특히, 이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보청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정품 등록 시, 정관장 홍삼정 애브리타임 밸런스(1박스/30포입), 파워 핸드 안마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다가오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로 충전식 보청기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를 적극 추전드립니다!



    리사운드-무료-체험-이벤트_분할_05.jpg
    설문에 3개 항목이상 해당하신다면, 이비인후과 전문의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리를 통해, 삶을 더 나아지게 만든다" 소리를 통해 사람을 연결해 온 150년 커뮤니케이션 역사를 가진, 리사운드의 기업 철학입니다. 단순한 소리를 크게 들려주는 제품이 아닌, 더 많은 것을 듣고, 할 수 있음을 통해 삶의 품격을 더 높일 수 있도록, 리사운드 보청기는 끊임없이 경청하고 도전하며 혁신을 주도해왔습니다.


    창립 150주년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보청기.jpg
    리사운드는 150년 역사의 대한민국 No.1 병원전문 보청기 브랜드 입니다.



    보청기 사용자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소리를 다시 잘 듣는 것일 것입니다. 하지만 소리를 잘 듣는다는 것은 단순히 소리를 크게 들려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 것이 난청이란 소리가 작게 들리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고, 그래서 소리를 마냥 크게만 들려주면 잘 들리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볼륨만 무한히 키울 수 있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하면 난청 문제는 쉽게 해결될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은 이렇습니다. 난청으로 소리를 잘 듣지 못한다고 해도, 바로 귀 옆에서 큰 소리로 말을하면, 매우 불편하고 고통스럽다는 것. 왜냐하면 난청이란 볼륨을 줄이듯 전체적인 청각의 청취력이 낮아진 것이 아니라, 소리의 각 주파수대별로 고주파 또는 저주파의 일부 구간별로 각각 다른 정도로 낮아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귀 옆에서 소리를 지르면, 정상인 청각신경이 매우 큰 소리에 노출되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운 것이죠.

    이어폰이나 헤드폰으로 볼륨을 너무 키워 들으면, 소음성난청이 생기는 이유도, 볼륨만 키우는 음성증폭기가 난청을 더 악화시킨다는 이유도, 난청을 위한 보청기도 일반 공산품이 아닌, 식약처의 허가를 필요로 하는 의료기기로 구분되어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는 이유도 모두 이런 이유이지요.


    리사운드-무료-체험-이벤트_분할_02.jpg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는 3시간 급속 충전, 30시간 사용 외에도 TV는 물론 스마트폰과 보청기 간 다이렉트 무선 청취, 스마트폰 앱을 사용한 볼륨 조절, 소음 크기 조절, 바람 소음 조절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보청기 전문가에게 직접 보청기 피팅을 받을 수 있는, 클라우드 원격 피팅까지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플러스급의 충전식 보청기입니다.

    이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와 일반형 모델의 공식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리사운드 보청기가 들려주는 가장 완벽한 청취를 경험해보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또한, 무료 체험 이벤트와 연계한 정품 등록 이벤트 등 공식 출시와 연계한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고 있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