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보청기, 충전식 스마트 보청기 출시
  • 리사운드 보청기, 충전식 스마트 보청기 출시

    3시간 충전으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충전식 보청기(RS)1.jpg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리사운드 보청기가 312일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ReSound LiNX 3D rechargeable)를 출시한다.


     


    리사운드 충전식 보청기의 가장 큰 장점은 3시간 충전으로 2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방전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고령자의 경우 배터리 교체에 능숙하지 않아 보청기 사용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의 출시를 통해, 5~7일 간격으로 배터리를 교체해야하는 불편함이 해소될 전망이다.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가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는 다양한난청유형을 커버하고, 모든 환경에서 향상된 어음 인지가 가능하며, 세계최초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모든 스마트 폰과 무선 연동이 가능한 독자적인 토탈 청각 케어 솔루션리사운드 스마트 히어링(Smart Hearing)이 가능한 스마트보청기라는 점이다.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는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쉽고 간편하게 보청기 소리를 조절할 수 있고, 세계 최초 리사운드 클라우드(Cloud) 원격 피팅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보청기 전문가에게 직접 소리조절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분실에 대비한 보청기 위치 찾기, 이명 관리 등 다양한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는 3시간 충전으로 배터리 교체 없이 하루 종일 사용이가능하다면서, “보청기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용자 편의에 최적화된 이번 신제품은 차원이 다른 뛰어난 청취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사운드 링스 3D 충전식 보청기를 출시하는 리사운드 보청기는 No.1 병원 전문 보청기로 유명하며, 이비인후과 전문의 처방을 통해사용할 수 있다. 리사운드의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는 312일부터 전국 대형병원 및 이비인후과에서 구매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