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서비스 지원센터

공지/이벤트/신청

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및 리사운드 보청기 새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사운드 보청기, 청각장애아동에게 ‘희망’을 선물하다
  • 리사운드 보청기, 청각장애아동에게희망을 선물하다

    13년간 지속적인 후원 활동, 자선골프대회 3천만원 기부


     


     

    rs-20170608.jpg

    ▲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오른쪽)가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에 기부금을 후원한 뒤 김민자 회장(왼쪽)과 증서를 들어 보이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리사운드 보청기(주식회사 지엔히어링코리아)가 최근 청각장애아동 지원을 위해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주최하는사랑의 달팽이 자선골프대회 3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청각장애인 후원단체인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가 주최하는사랑의달팽이 자선골프대회는 최근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경제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이 기부천사로 참여했고, KPGA KLPGA 선수들이 재능 기부로 참여한 대규모 자선 행사이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공식 후원사로, 선천성 난청 아동을 비롯해 어려운 상황에 처한 난청인을 대상으로 인공 와우 수술 및 보청기 지원, 난청 후원 기금 마련을 위한 재활 치료 기금 모금 운동, 난청 학생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올해로 13년째 후원하고 있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리사운드 보청기는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좋은 소리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기업가치를 실천하고 있다면서앞으로도 난청인에게 희망을 선사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난청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보청기 제조사로, 국내에서는 No.1 병원 전문 보청기로 유명하다.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 후원 활동을 비롯, 매년 어린이 이동 건강검진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1227134331_xpxezkll[1].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