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ReSound

리사운드 소개

보도자료

  • 리사운드, CES 2017 최고 혁신상 수상
  • 리사운드 보청기, CES 2017 최고 혁신상 수상

    리사운드 고출력 스마트 보청기 - 엔조 스퀘어(Enzo2), 최고 혁신상의 영예



    rs_20161130.jpg
    2017 CES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리사운드 엔조 스퀘어(Enzo2) 스마트 보청기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지엔 리사운드(GN ReSound)의 엔조 스퀘어(ENZO2)가 지난 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CES 2017 혁신상(CES 2017 Innovation Awards)' 심사 발표에서 편리한 기술 제품(Accessible Tech product) 부문 '최고 혁신상(BEST OF INNOVATION)'을 수상했다.

    CE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해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전시회로, CES 혁신상은 전미가전협회(CEA)와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혁신도, 기술, 디자인 등을 평가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엔조 스퀘어는 고심도 난청자를 위한 강력한 출력 및 스마트 폰과 무선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고출력 스마트 보청기아다. 중계기 없이 스마트 폰과 다이렉트로 연동해, 마치 무선 이어폰을 한 것처럼 자유로운 통화음 청취가 가능하다.

    또한 향상된 소음 제거 및 방향성 기능으로 잡음 없는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자는 볼륨 조절, 보청기 위치 찾기, 이명 관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지엔 리사운드의 최고 경영자(CEO) 앤더스 헤데가드(Anders Hedegaard)는 "엔조 스퀘어는 스마트폰 무선 청취 기능으로 고심도 난청자들이 누릴 수 있는 청취 환경의 폭을 크게 확장했다"며, "이번 CES 최고 혁신상 수상 역시 이러한 점을 높게 평가한 것" 이라고 밝혔다.

    지엔 리사운드는 세계 보청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 3대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이며, 이번에 수상한 고출력 스마트 보청기 엔조 스퀘어는 전국 종합병원 및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에서 전문의 처방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20160609161056_enmddjru.jpg

Top